마마무 휘인이 ‘술꾼도시여자들2’ OST 음주 테마곡을 선보인다.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측은 오는 23일 오후 6시 세번째 OST인 휘인의 ‘Cheers!’를 발매한다.
휘인이 가창한 ‘Cheers!’는 ‘술꾼도시여자들2’ OST 음주 테마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라인을 따라 휘인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술도녀2’만이 낼 수 있는 개성과 재미를 한껏 담아낸 노래다.
‘술꾼도시여자들2’가 하루 끝의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본격 기승전술 드라마인 만큼, 새 OST 역시 취기로 가득한 ‘찐친’들의 평범하고 솔직한 감정을 담아 도수 16도의 진한 위로를 전하는 곡으로 완성돼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마마무의 보컬이자 솔로 아티스트로 활약하며 세련된 음색과 우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휘인은 ‘Cheers!’에서도 섬세한 감정 표현력을 보여주며 극의 몰입도를 한층 높여줄 예정이다.
술과 의리에 진심인 십년지기 절친으로 빛나는 우정 서사를 그리며 많은 이들에게 공감과 감동을 선사한 ‘술꾼도시여자들’은 시즌2 시작과 동시에 주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하며 ‘술도녀’ 파워를 입증했다. 특히 첫 주 시청UV는 드라마, 예능 포함 역대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고 수치를 기록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새 OST인 휘인의 ‘Cheers!’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티빙 오리지널 ‘술꾼도시여자들2’ OST Part 3 휘인의 ‘Cheer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