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T!’과 마마무 솔라가 폭발적인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내년 1월 11일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첫 방송되는 ‘WET! : World EDM Trend (이하 WET!)’은 대한민국 EDM씬을 장악할 초대형 DJ 서바이벌로, 총상금 1억 원을 걸고 국내 최정상 DJ 레이블 간의 리얼 배틀을 그린다.
앞서 솔라는 ‘WET!’의 타이틀곡 ‘Paradise (파라다이스)’ 가창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오는 28일 음원 발매를 앞둔 가운데 ‘WET!’과 솔라의 만남에 시청자 및 음악 팬들의 관심이 점차 고조되고 있다.
# 첫 방송 전 ‘Paradise’ 선공개로 화제성 잇는다
‘WET!’은 첫 방송 전인 오는 28일 솔라의 ‘Paradise’ 음원 선공개를 확정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최근 ‘Paradise’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음원 하이라이트가 공개되며 ‘WET!’만의 정체성을 담은 트렌디한 사운드가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특히 최근 음악과 방송 활동을 다채롭게 넘나들며 대세 활약을 펼치고 있는 솔라가 ‘Paradise’ 가창에 참여해 ‘WET!’을 향한 관심을 더욱 끌어올리고 있다. 솔라의 내공 깊은 보컬로 태어날 웰메이드 음원에 많은 이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 ‘WET!’, 솔라표 美친 가창력과 만나 선사할 시너지
솔라는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에 걸맞은 폭발적인 에너지로 ‘Paradise’를 소화하며 중독성과 흥을 유발할 예정이다. 특히 감각적인 사운드의 트랙이 조화를 이루어 듣는 이로 하여금 바운스를 유발하는 멜로디가 솔라의 탄탄한 가창력, 파워풀한 고음과 어우러져 ‘Paradise’를 더욱 풍성하게 꾸밀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솔라표 보컬로 완성될 ‘Paradise’는 EDM 장르를 사랑하는 음악 팬들의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뿐만 아니라, ‘WET!’을 대표하는 타이틀곡으로서 시청자들에게 방송의 짜릿한 재미와 긴장을 선사할 전망이다.
# ‘WET!’ X 솔라가 선사하는 진정한 축제의 장
‘WET!’은 앞서 선보인 ‘Paradise’의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세련된 영상미를 보여주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바 있다. 뜨거운 분위기의 공연장과 음악에 취한 사람들이 ‘WET!’이 선사할 ‘진정한 축제의 장’을 그대로 그려내며 본 방송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특히 솔라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매혹적인 비주얼로 ‘Paradise’의 무드를 업그레이드 시키며 압도적인 존재감을 선보일 전망이다. ‘WET!’은 솔라와의 음악적인 시너지를 통해 내년 1월 11일 첫 방송까지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간다.
한편, 솔라가 가창에 참여한 초대형 DJ 서바이벌 ‘WET! : World EDM Trend’의 타이틀곡 ‘Paradise’ 음원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