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금나라가 `바이트 미` OST 새 주자로 출격한다.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금나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는 다양한 OST를 탄생 시킨 작곡가 황영화, 육상희, 이주용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헤어진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담은 팝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사랑은 쉽게 끝이 났는데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그리워 그리워 뒤늦게 해보는 말 아직 너를 잊지 못해서/더 보고 싶어서 잊히지도 않는 시간 아프게 그리워 많이` 등 이별에 대한 공감 가는 가슴 아픈 노랫말과 서정적인 멜로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특히 실력파 보컬리스트 금나라의 애절한 보이스가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린다. 금나라의 호소력 짙은 음색과 폭발적인 고음, 디테일한 표현력이 우리의 마음에 깊은 감동을 안겨 줄 전망이다.
금나라는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지난 2020년 첫 싱글 `앵콜`로 가요계 정식 데뷔했다.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KBS1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커피여우 김삼월`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웹툰 `바이트 미`는 대학교 신입생 조은조가 같은 대학교 직속 선후배이자 같은 건물에 살게 된 뱀파이어 지은파에게 목덜미를 물리게 되면서 일어나는 일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뱀파이어 순정물이다.
한편 금나라가 참여한 웹툰 `바이트 미(Bite me)` OST `이별은 끝이 없는 것 같아`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