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엔시티 드림)이 겨울 앨범 ‘Candy’(캔디)로 써클차트 2관왕에 올랐다.
SM엔터테인먼트는 “NCT DREAM은 29일 발표된 써클차트(12월 18~24일)에서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로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함은 물론, 타이틀 곡 ‘Candy’로는 다운로드 차트 2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음반, 음원 모두 1위를 휩쓸어 강력한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고 밝혔다.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앞서 한터차트,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예스24, 알라딘, 써클차트 리테일 앨범 차트 등 국내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국내 주요 음원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7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로컬 플랫폼 AWA 실시간 급상승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NCT DREAM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시켜 주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이어 “NCT DREAM은 29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 청량하고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신곡 ‘Candy’ 무대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NCT DREAM 겨울 스페셜 미니앨범 ‘Candy’는 동명의 타이틀 곡 ‘Candy’를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의 총 6곡으로 구성, NCT DREAM의 겨울 감성을 만끽할 수 있어 음악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