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가 싱글 1집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할라지아(HALAZIA)’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29일 “에이티즈는 지난 28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국내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SPIN OFF : FROM THE WITNESS)’의 타이틀곡 ‘할라지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1, 2차 영상을 순차 공개했다”고 밝혔다.
첫 번째 티저 영상은 망토를 벗고 점차 모습을 드러내는 에이티즈의 뒤로 활활 타오르는 불길이 보이며 짧은 분량임에도 불구하고 강렬한 몰입도를 선사했다.
이어 29일 공개된 두 번째 티저 영상 속 에이티즈는 폐허로 변한 공간 속에서 노래에 맞춰 칼 군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는 ‘할라지아’의 후렴구가 처음으로 공개되어 귀를 사로잡은 가운데,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와 대체불가 종호의 고음이 완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살아있다는 게 뭔지 느낄 수 없어 / 난 이 순간에도’, ‘한없이 차가운 이 세상을 물들여 / 빛이 되어주오 Oh Halazia’라는 가사가 어떠한 서사를 담고있는 것일지 글로벌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앞서 에이티즈는 한 편의 영화 예고편 못지않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의 프롤로그 영상으로 이들만의 전매특허인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선보인 바 있다. 29일 오후 기준 조회 수 300만을 돌파한 것은 물론,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및 유튜브 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에 진입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싱글 ‘스핀 오프 : 프롬 더 위트니스’는 오는 30일 오후 2시 정식 발매되며 그에 앞서 오후 12시 컴백 프리뷰 라이브를 진행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