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웨어, 신규 간편식 브랜드 '헤이밀' 공개

입력 2023-01-09 09:03   수정 2023-01-09 15:01


냉동 만두 전문 제조기업 ㈜푸드웨어(대표 신동식)는 신규 브랜드 `헤이밀`을 런칭하고, 9일 온라인 공식몰을 오픈했다.

헤이밀(heymeal)은 `One bite, Better balance`를 모토로, 누구나 언제든지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는 푸드웨어의 건강하고 맛있는 간편식 브랜드다.

푸드웨어는 창립 후 33년간 만두 단일 품목을 생산해온 전문 제조기업이며, 품질경영을 바탕으로 국내 대기업, 프랜차이즈 및 전국 유명 만두 전문점을 통해 많은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아온 중견기업이다.

그간의 엄격한 품질과 까다로운 입맛을 충족시켜왔던 경험을 바탕으로 소비자 브랜드 `헤이밀` 을 출시함으로써 가정에서 더 쉽고 간편하게 질 좋은 만두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푸드웨어는 이번에 헤이밀 브랜드로 `고기 송송 만두`, `김치 송송 만두` 등 시그니처 메뉴 5종과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춘 비건라인의 채소, 버섯, 김치만두까지 총 8종을 출시한다. 까다로운 국내 비건 인증을 획득한 비건만두는 가치 소비에 관심이 많은 젊은층의 수요도 끌어들일 전망이며, 이달 중 왕만두 및 김만두를 추가로 선보여 총 10개 만두 제품군을 보유,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젊은 고객층을 타겟으로 기존 제품과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밝혔다.

신동식 대표는 "그동안 소비자와 온라인에서 직접 만날 수 있는 우리만의 브랜드가 부족한 것을 안타까워했는데, 이번에 브랜드를 런칭하게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가 선호하는 신제품을 지속해서 개발해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선도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 해외 시장까지 적극적으로 개척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