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라이프생명은 이달 통합 출범 후 가장 먼저 지지와 응원을 보내준 1호 고객을 만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의견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KB라이프생명은 KB라이프파트너와 GA채널, 방카슈랑스, 다이렉트 마케팅 채널 등을 활용한 멀티채널 전략을 펼치고 있는데, 채널별 1호 고객을 선정했다.
1호 고객은 "힘든 일이 생겼을 때 이번에 가입한 KB라이프생명 보험상품이 많은 도움이 됐으면 하는 바람"이라며, "쉽게 찾아올 수 없는 1호 고객으로 선정돼 기쁘고 앞으로도 KB라이프생명을 항상 응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B라이프생명 관계자는 "KB라이프생명은 이번 기회를 통해 고객들이 공통으로 말씀하신 보험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다시 한번 생각하고 무게감을 다지게 되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