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현지시간) CNBC에 따르면 도이체방크는 보류에서 매수로 변경했다.
바빈 샤(Bhavin Shah) 도이체방크 애널리스트는 “가장 큰 잠재적 촉매 중 하나는 플랫폼으로의 마이그레이션 증가를 촉진할 수 있음”이라며 “Mattel과 Supreme을 쇼피파이가 더 넓은 미국 전자상거래 생태계를 능가하는 데 도움이 되는 브랜드의 두 가지 예”라고 지적했다.
도이체방크는 쇼피파이 목표 가격을 10달러에서 50달러로 올렸다. 이는 쇼피파이 전 거래일 종가에서 23.5%의 상승 여력이 있음을 의미한다.
한국경제TV 글로벌콘텐츠부 엄수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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