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30127/2023012708385700004d3244b4fed182172185139.jpg)
‘헤어져서 팝니다’ 김재영이 로맨스 눈빛으로 여심을 저격했다.
LG유플러스 스튜디오X+U의 새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의 첫 번째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에서 이준표 역을 맡은 김재영이 포스터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김재영은 우월한 기럭지로 롱코트 패션을 완성, 넓은 어깨에 장발의 헤어스타일링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지는 사진 속에서 듯 전화 통화를 나누는 그는 옅은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 누군가를 바라보는 그의 달콤한 눈빛은 설렘을 유발하고 있다.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는 죽은 연애 세포도 살려낼 썸남과 썸녀의 고막 설렘 로맨스 시리즈로 김재영과 함께 하는 에피소드 `헤어져서 팝니다`는 하기 힘든 한정판 커플 팔찌를 중고마켓에서 구매하려던 이주아(윤소희)가 판매자 이준표와 만난 자리에서 남자친구의 바람을 목격하고, 이와 비슷한 일을 겪은 경험이 있는 이준표가 이주아에게 마음이 쓰이면서 시작되는 두 사람의 썸 이야기.
김재영은 남 일에는 관심이라곤 없는 차가운 듯하지만 썸녀에게는 따듯하고 정이 넘치는 예측불가 매력을 지닌 인물 이준표 역을 맡았다.
`헤어져서 팝니다`를 김재영은 특유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와 오디오 드라마라는 신선한 장르로 팬들에게 설렘 선사할 것으로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오디오 드라마 ‘썸타임즈-헤어져서 팝니다’는 오는 1월 30일 국내외 오디오 플랫폼을 비롯해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