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최예나(YENA)가 라디오 청취자들의 금요일 밤을 책임진다.
최예나는 27일 오후 방송되는 KBS Cool FM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에 출연한다.
이날 최예나는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의 `왔어요` 코너에 출연해 라디오 청취자들과 실시간 소통에 나선다. 또 헤이즈와 신보 비하인드 및 다채로운 토크를 펼치며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최예나는 지난 16일 첫 번째 싱글 앨범 `Love War(러브 워)`로 5개월 만에 컴백했다. 사랑이 진행되는 과정 중 가장 위태롭고 권태로운 시기를 표현한 타이틀곡 `Love War(Feat. BE‘O)`로 기존 이미지에서 탈피한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과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내비쳤다.
최근에는 `202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내년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솔로아티스트(여)` 부문을 수상하며 가요계 대표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비상을 예고했다.
최예나가 출연하는 KBS Cool FM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는 27일 오후 9시부터 청취할 수 있다.
한편 최예나는 오는 2월 4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첫 번째 팬미팅 `여기여기 모여라 YENA Friends`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