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30207/2023020708433108505d3244b4fed182172185139.jpg)
가수 송민경이 가슴 아린 이별 감성을 노래한다.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송민경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나를 바라봐 줘요`가 발매된다.
이번 OST 타이틀곡 `나를 바라봐 줘요`는 히트 작곡가 글로디(Glody), 필승불패W가 의기투합해 만든 발라드 곡으로, 이별에 아픔을 느끼는 한 사람의 마음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았다.
`나를 바라봐 줘요 난 여기 있는데 그대로인데 아직 내게는 그대뿐인데/나를 떠나가는 뒷모습을 한참을 또 바라보며 그대만을 기다려요` 등 떠나간 이를 그리는 공감 가는 노랫말과 애틋한 멜로디, 그리고 보컬리스트 송민경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만나 감성을 고조시켰다.
특히 송민경은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드라마 `기막힌 유산`, `빨강 구두`, `으라차차 내 인생`, 웹툰 `춘정지란`, `바이트 미` 등 다양한 OST에 참여한 만큼, 이번 OST에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애절한 무드로 완성도를 더할 예정이다.
곽시탈 작가의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는 사회가 요구하는 기준에 저항하는 여성스러운 남자 송세하와 남성스러운 여자 피바다의 자아 찾기 힐링 로맨스물이다.
한편 송민경이 참여한 웹툰 `요조신사 마초숙녀` OST `나를 바라봐 줘요`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