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의 첫 팬 콘서트가 드디어 11일 막이 오른다.
소속사 측은 11일 “아이브가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IVE THE FIRST FAN CONCERT 〈The Prom Queens〉(아이브 더 퍼스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의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브는 럭셔리한 샹들리에가 눈부신 공간에서 6인 6색 `프롬 퀸`의 자태를 빛내고 있다. 서양의 하이틴 스쿨을 연상케 하는 프레피룩 스타일링으로 이번 팬콘의 콘셉트를 제대로 구현해 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앞서 각자의 매력이 돋보이는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이브는 무결점 단체 비주얼로 환상의 시너지를 발산하며 금일 열리는 팬 콘서트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와 함께 11일 공식 SNS에 `Are you ready? We are `The Prom Queens`(아 유 레디? 위 아 `더 프롬 퀸즈`)`라는 문구와 함께 멤버들이 손을 모아 꽃을 만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해 첫 팬 콘서트에 대한 설렘을 더 배가시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데뷔 첫 팬 콘서트인 `The Prom Queens`는 아이브와 DIVE(팬덤명)만의 달콤한 프롬 파티에서 `2023 최고의 프롬 퀸`을 찾아가는 콘셉트로 꾸며진다. 특히 오직 팬콘에서만 공개하는 스페셜 무대들은 물론 다채로운 게임을 선보이며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의 첫 번째 팬콘 `The Prom Queens`는 11일 오후 6시, 12일 오후 5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