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MIXX(엔믹스)가 꽉 찬 컴백 프로모션을 예고하고 맹활약에 시동을 걸었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3일 “NMIXX가 오는 3월 20일 미니 1집 `expergo`(엑스페르고) 발매에 앞서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에 스케줄러 `Trace of NMIXX Hideout`을 공개했다”며 “해당 이미지는 드라마 속 수사 보드처럼 각 일정과 콘텐츠명이 연결돼 추측하고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2023년 2월 22일 데뷔 1주년을 맞이하는 NMIXX는 팬들을 위한 풍성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특히 2월 20일 공식 팬클럽 NSWER(팬덤명: 엔써) 1기 모집과 그룹 데뷔일인 2월 22일부터 3월 1일까지 일주일 동안 NMIXX, NSWER의 1주년 기념 카페 이벤트가 예정돼 팬심을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를 통해 열렬한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는 팬들과 더욱 특별한 유대감을 형성할 예정이다.
신보가 NMIXX 데뷔 첫 미니 앨범인 만큼 다채롭게 준비된 티징 콘텐츠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트레일러,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스토리 콘셉트 필름,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 오픈하고 컴백 기대감을 높인다. 그중 `Voice Only`와 기존 오리지널 두 가지 버전으로 선보일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 어떤 차별점이 있을지 이목을 모은다.
또 `?`로 표기되어 베일에 싸인 3월 13일과 14일 콘텐츠 역시 팬들에게 다양한 물음표를 띄우며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NMIXX 신보명 `expergo`는 `깨우다`라는 뜻의 라틴어로, 더욱 새롭고 신선한 음악과 매력으로 전 세계 팬심을 깨울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NMIXX가 만반의 채비를 다해 완성한 미니 1집 `expergo`는 오는 3월 20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