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증권, ‘프라임케어 라운지’ 확대 개편

홍헌표 기자

입력 2023-02-13 09:52  


하나증권 하이브리드형 고객 상담 서비스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확대 개편했다고 13일 밝혔다.

‘프라임케어 라운지’는 자산관리 노하우를 갖춘 프라임PB에게 무료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손님 케어 서비스다. 하나증권 모바일앱 원큐프로에서 신청 후 오프라인 유선 상담을 받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확대 개편을 통해 손님들은 별도 대기시간 없이 주식과 금융상품 등 각 분야별 맞춤형 투자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까지 즉시 상담이 가능하며, 상담 분야와 연락 가능한 시간을 남겨 원하는 시간에 상담 받는 온라인 상담예약 서비스도 제공한다.

하나증권은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통해 시황정보부터 시장 이슈, 국내/해외주식 테마, ETF 시장 동향 정보 등까지 다양한 투자 관련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송인범 하나증권 WM지원본부장은 “투자 문화가 보편화 되며 오프라인 수준 상담 서비스에 대한 니즈도 많아지는 추세”라며 “‘프라임케어 라운지’를 꾸준히 발전시켜 손님들이 투자정보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