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제업과 유성은의 듀엣곡 ‘Day by Day’ 뮤직비디오가 ‘환승연애’ 커플 연애 스토리를 재해석한다.
?
박제업과 유성은이 오는 2월말 신곡 ‘Day by Day’(데이 바이 데이)를 공개하는 가운데,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에 따르면 ‘Day by Day’ 뮤직비디오에는 티빙 ‘환승연애’ 커플의 이야기를 모티브로한 스토리가 담겼다.
?
특히 ‘Day by Day’ 뮤직비디오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의 연출을 사용해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콘셉트의 뮤직비디오 형식이며, 한 커플의 사랑이 과거와 현재를 오가는 스토리텔링으로 풀어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로 완성됐다.
?
여기에 ‘Day by Day’ 뮤직비디오의 남자 주인공은 뮤지컬 배우 송재호로, 앞서 뮤지컬 ‘더 스테이지: k-pop 아이돌 도전기’에서 훈 역으로 활약한 것은 물론, 3월말 가수 송가인의 조카이자 배우 조은서와 함께 웹드라마 ‘잠만 자는 곳은 아닙니다’에서 합을 맞출 배우다.
?
여자 주인공은 미스코리아 선 출신 배우 이정빈으로, 영화 ‘치즈인더트랩’, ‘명당’, 넷플릭스 ‘더 패뷸리스’ 등 다양한 활동으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
이처럼 다채로운 경력을 지닌 배우들이 ‘환승연애’를 재해석한 스토리에서 현실 커플 못지않은 사랑과 이별을 그리는 만큼, 뮤직비디오를 통해 어떤 감성으로 대중을 저격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
한편, 박제업은 앞서 5인조 보이그룹 임팩트로 데뷔, 이후 발라드 가수로 전향하면서 활동명을 서울(seowool)로 변경했으나, 최근 본명인 박제업으로 활동명을 변경하면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