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가 첫 컴백 후 호조의 성과를 거두며 힘찬 도약을 시작했다.
16일 피네이션(P NATION)에 따르면 지난 15일 발매된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인도네시아, 이스라엘, 말레이시아, 베트남 등 전 세계 4개 국가에서 1위에 올랐다. 더불어 현재 총 9개 국가에서 10위권 대에 안착하는 등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또한 이번 앨범은 한터차트에서 일간 차트 2위를 기록했으며, `Love or Die` 뮤직비디오는 공개 10시간 만에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위력을 실감케 하고 있다.
TNX의 두 번째 미니앨범 `Love Never Dies`는 10대의 사랑, 이별과 그리움, 정체성에 대한 고민을 다양한 관점에서 해석한 앨범이다. 더블 타이틀곡 `I Need U`와 `Love or Die`를 비롯해 앨범명과 동명의 수록곡 `Love Never Dies`, `Wasn`t Ready`, `Slingshot`, `따따따 (Short ver.)`까지 총 6곡이 수록됐다.
한편, TNX는 16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I Need U`와 `Love or Di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오는 17일 KBS2 `뮤직뱅크`, 18일 `쇼! 음악중심`, 19일 SBS `인기가요`에 연이어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