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THE BOYZ)가 새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의 신곡 일부를 담은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소속사 측은 17일 “더보이즈가 오늘 0시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비 어웨이크(BE AWAKE)`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 신곡 일부를 깜짝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증폭시켰다”고 밝혔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은 더보이즈의 컴백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한 총 6개 트랙의 음원 일부 미리듣기와 함께 `타락천사`로 파격 변신한 더보이즈 멤버들의 비주얼 면면이 담겨 짧은 시간에도 눈과 귀를 단숨에 만족시켰다.
이 중 기대 속 베일을 벗은 타이틀곡 `로어(ROAR)`에 팬들의 가장 큰 관심이 쏠린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ROAR`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DEEZ(디즈), 쎄이(SAAY) 등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의기투합해 높은 완성도를 예고하고 있다.
이밖에도 꿈틀거리던 욕망이 표출되는 순간을 표현한 `Awake`, 팝 계열을 기반으로 한 그루비한 미디엄 템포의 곡 `Blah Blah`, 리드미컬한 신스 베이스 기반의 곡 `Savior`, 브리티시 포크 록 스타일의 `숨 (Horizon)`, 사랑하는 이를 만나 빛나는 삶을 얻게 된 순간을 표현한 `Diamond Life`까지 더보이즈의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담아냈다.
더보이즈는 오는 2월 20일 미니 8집 `비 어웨이크(BE AWAKE)`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컴백에 나선다.
새 앨범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와 같이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이라는 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타락 천사`로 파격 변신한 이들의 역대급 콘셉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앨범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신보 발매 당일인 2월 20일 오후 8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미니 8집 `비 어웨이크`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