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안서현의 요정 미모를 담은 새 프로필이 공개됐다.
소속사 지킴엔터테인먼트는 17일 안서현의 새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매 작품을 통해 색다른 얼굴로 놀라움을 자아낸 안서현답게, 새로 공개된 프로필 사진에서도 안서현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공개된 안서현의 새 프로필은 시크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안서현의 요정 미모를 그대로 포착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청초하면서도 시크함까지 아우르는 비주얼, 블랙과 화이트, 핑크빛까지 콘셉트에 따라 달라지며 반전을 선사하는 안서현의 비주얼은 보는 재미를 안겨준다.
더욱이 전보다 반짝이면서도 깊어진 눈빛과 한층 더해진 성숙미는 전에 없던 분위기와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깔끔한 배경 속 철저하게 인물에 집중된 상황에서 안서현은 믿고 보는 배우다운 섬세한 표현력으로 화면을 가득 채우며 완벽한 결과물을 완성해 더욱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렇듯 만개한 비주얼, 한도 초과 예쁨으로 변화무쌍하게 모든 콘셉트를 소화한 안서현. 5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배우로 데뷔해 차근차근 성실하게 연기 활동을 이어오며 어느덧 독보적인 존재감을 가진 배우로 성장한 그는 앞서 유수의 작품을 통해 배우로서의 진가를 제대로 입증하며 크게 화제를 모았던 바.
이에 더해 최근 새로운 소속사 지킴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 출발을 알리며 새 프로필을 통해 근황을 알린 안서현이 앞으로 어떤 작품을 통해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지, 그가 이어나갈 연기 행보에 기대감이 가득 더해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