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30220/2023022008420501925d3244b4fed182172185139.jpg)
더보이즈(THE BOYZ)가 신보 `비 어웨이크(BE AWAKE)`를 발표한다.
소속사 측은 20일 “더보이즈가 오늘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로어(ROAR)`를 발표하고 약 6개월 만에 대대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더보이즈의 미니 8집 `비 어웨이크`는 `깨어나다`라는 사전적 의미와 같이 `사랑`을 자각하고, 이를 쟁취하기 위해 나서는 소년들이라는 큰 스토리라인을 바탕으로 `타락 천사`로 파격 변신한 이들의 역대급 콘셉트 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신보다.
타이틀곡 `로어(ROAR)`를 포함해 총 6개 신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는 멤버 제이콥, 케빈, 큐, 선우, 에릭이 작사에 참여, 더보이즈만의 색깔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로어(ROAR)`는 시그니처 휘슬 사운드와 묵직한 드럼, 강렬한 베이스 사운드가 돋보이는 R&B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본능에 이끌려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타락 천사`로 변한 더보이즈의 반전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히트메이커 켄지(KENZIE)와 DEEZ(디즈), 쎄이(SAAY) 등 유명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로어`의 뮤직비디오는 세븐틴, NCT127 등의 대표작을 작업해 온 `리전드 필름 (Rigend Film)`이 연출을 맡아 감각적인 영상미와 웅장한 세계관을 풀어낸 스토리텔링으로 진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무에는 `더 스틸러 (The Stealer), `스릴라이드(THRILL RIDE)`, `매버릭(MAVERICK)` 등 더보이즈와 여러 차례 최고의 합을 맞춰온 유명 안무가 백구영이 총괄 퍼포먼스 디렉터로 참여해 한층 밀도있는 완벽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20일 미니 8집 `BE AWAKE`를 발표하는 더보이즈는 같은 날 오후 8시 대면 및 온라인 생중계로 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신곡 `로어` 무대를 첫 공개한다.
한편, 더보이즈의 신보 `BE AWAKE`는 20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