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골프 브랜드 ㈜볼빅(대표이사 홍승석)이 `공식 온라인 몰`을 새롭게 선보였다.
볼빅은 고객들이 다양한 골프 용품을 보다 편리하게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몰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온라인 몰의 가장 큰 특징은 선물하기 코너다. 선물하기는 상대방의 배송지 정보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는 기능이다.
모바일로 메시지를 작성해 전달할 수 있고, 수령인이 직접 배송지 정보까지 입력할 수 있어 손쉽게 마음을 건넬 수 있다. 또한 손쉬운 이용 위해 해시태그(#)로 원하는 제품만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볼빅은 이번 온라인 몰 런칭을 기념해 특별한 혜택들을 준비했다. 먼저 구매 고객 대상 전원에게 마블 모자를 100%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신규 회원에게 총 15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며 볼, 파우치 등의 인기상품을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구매 전용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아울러 볼빅 공식 SNS에서는 `회원가입 이벤트`도 3월5일까지 진행한다. 가입 경로에 본인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적고 이벤트 안내 포스팅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베스트셀러 컬러볼인 New VIVID 1더즌(12구)을 제공한다.
볼빅 온라인 몰 관계자는 "고객에게 볼빅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구매 편의성을 높이고자 공식 온라인 몰을 런칭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