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서현진이 다채로운 컨셉과 매력을 자랑한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소속사 린브랜딩은 22일 공식 SNS 계정 등을 통해 다양한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한 서현진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새 프로필 사진 속 서현진은 세련, 시크, 우아, 건강미 등 다양하고 독보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우선 베이직한 흰 셔츠를 입은 사진에서는 깨끗하고 클래식한 모습을, 모던한 블랙 터틀넥을 착용한 컷을 통해서는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또 밝게 미소짓는 모습에서는 따뜻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한층 물오른 청초한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세련된 핑크 수트를 소화한 서현진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자신만의 당당한 아우라를 완성시켰다.
방송인이자 요가 전문가이기도 한 서현진은 화이트&블랙의 차분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에슬레저 룩을 입고 요가 수련의 한 동작을 취하며 특유의 건강한 힐링 에너지를 선사했다. 특히 서현진은 매 컨셉마다 모델 못지 않은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을 선보이며 현장에 있던 모든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는 후문이다.
서현진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앞으로도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한편 서현진은 현재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각종 SNS를 통해 친근한 육아맘으로서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영향력있는 커머셜 에디터 및 방송인으로서의 활약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