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원이 팬송 `영원`의 라이브 클립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정동원이 지난 19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의 라이브 클립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발매와 동시에 곡이 첫 공개되었던 정동원 콘서트 `음학회` 수원 공연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생생한 현장의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팬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특히, `영원`은 정동원이 데뷔부터 현재까지 팬들에게 받아온 사랑에 대해 보답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작사한 팬송으로, 곡 전반에서 팬을 향한 진심 어린 애정을 엿볼 수 있는 곡이다.
영상에서 정동원은 감미로운 피아노 연주에 맞춰 `영원`을 열창하고 있다. `영원`이 스탠드 발라드 장르의 곡인 만큼, 정동원의 차분하고 부드러운 보이스와 표현력이 돋보였다.
콘서트 현장의 팬들을 바라보며 노래를 부르는 정동원의 모습과 진심이 담긴 가사, 애절한 가창력이 더해져 감동적인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정동원의 뜨거운 팬 사랑을 느낄 수 있어 영상을 시청하는 팬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정동원은 지난해 12월 미니앨범 ‘사내’를 발매, 성탄 콘서트 ‘성탄총동원’과 전국투어 콘서트 ‘음학회’ 등 다양한 공연 활동을 비롯하여 방송, 라디오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동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19일 팬들을 위한 디지털 싱글 ‘영원(Forever)’을 발매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