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뱀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소속사 어비스컴퍼니는 6일 “뱀뱀이 오는 3월 28일 오후 6시 'Sour & Sweet'라는 첫 솔로 정규앨범으로 컴백한다.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뱀뱀 만의 매력이 돋보이는 무대도 준비 중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오늘 뱀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8일 발매되는 ‘Sour & Sweet’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인 ‘Sour & Sweet’를 비롯해 ‘Feather’, ‘Take It Easy’, ‘GHOST', '춤 (Let's Dance)', ‘about YOU’, ‘TIPPY TOE’, ‘Wings’까지 총 8곡의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 볼 수 있다.
영상은 먼 타국에서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에 온 어린 뱀뱀의 모습을 나타내며 시작된다. 이어 작은 깃털에서부터 날개로 완성되기까지. 뱀뱀의 모습을 타임라인으로 담아내어 앨범 전반에 대한 높은 몰입도를 이끌었다.
어비스컴퍼니에 따르면 고퀄리티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첫 솔로 데뷔 앨범부터 이어진 뱀뱀의 시그니처로 불린다. 이번 하이라이트 메들리 역시 각 곡의 콘셉트에 맞추어 개별적으로 제작되어 곡에 따라 달라지는 뱀뱀의 다채로운 모습들과 특유의 영상미를 엿볼 수 있다.
뱀뱀의 첫 솔로 정규앨범인 ‘Sour & Sweet’는 인트로 곡인 ‘Feather’로 시작하여 마지막 ‘Wings’까지, 앨범 전체를 하나로 연결하는 스토리를 지닌 완성도 높은 앨범이다.
어비스컴퍼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첫 솔로 정규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 뱀뱀이 이번 컴백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고 전했다.
한편, 뱀뱀의 첫 솔로 정규앨범 'Sour & Sweet'는 오는 3월 28일 신곡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