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황민현이 솔로 데뷔 1주 차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달 27일 미니 1집 ‘Truth or Lie’(트루스 오어 라이)를 발매한 황민현은 3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2 ‘뮤직뱅크’, SBS ‘인기가요’ 등에 연이어 출연해 본격적인 솔로 아티스트 행보에 나섰다. 황민현은 음악방송에서 타이틀 곡 ‘Hidden Side’(히든 사이드)와 수록곡 ‘Honest’(어니스트) 무대로 반전 매력을 뽐냈다. 그는 아슬아슬한 섹시미가 시선을 붙드는 타이틀곡과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수록곡을 완벽히 소화해 호평을 얻었다.
황민현은 음악방송 이외에 발매 전 세븐틴 유닛 부석순과 함께한 ‘연습실 옆 음감회’를 비롯, 유튜브 콘텐츠 ‘리무진 서비스’, ‘릴레이 댄스’, ‘짐종국’ 등을 통해 팬들이 평소에 보고 싶어했을 본인의 다른 모습을 보여 주어 남다른 팬사랑을 느끼게 했다.
이처럼 황민현은 여러 이면을 담은 앨범의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은 물론 대중에게 다가갔다. 미니 1집 1주 차를 넘어 솔로 아티스트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앞으로 방송 활동 등 다양한 활약을 펼칠 황민현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황민현은 미니 1집 ‘Truth or Lie’로 국내 최대 음반 판매량 집계사이트 한터차트에서 주간차트(집계기간 2월 27일~3월 5일) 1위를 차지해 12년 차 아티스트의 저력을 확인시켰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