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멤버 겸 배우 손호영이 올해 생일도 팬들과 함께한다.
소속사 측은 7일 “손호영이 오는 26일 생일 당일에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팬미팅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은 생일을 맞은 손호영이 팬들과 뜻깊은 소통을 나누기 위해 준비한 자리다. 오랜만에 손호영과 팬들이 직접 마주하는 단독 공연이기도 해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가 기대된다.
공개된 포스터와 공연 소개글에 등장하는 ‘다이어리’라는 키워드도 눈길을 끈다.
댄디한 착장의 손호영은 훈훈한 비주얼과 함께 “너에게만 보여주는 나의 다이어리, 3월에 태어난 호영. 마치, 호영처럼 여러분들께 들려줄게요”라는 소개글로 팬들과 함께할 특별한 생일파티를 예고했다.
소속사 측은 “지난해 생일 기념 온·오프라인 팬미팅 ‘물오름달 스물엿새’를 개최했던 손호영이 올해도 생일 당일을 팬들과 함께 보낸다”며 “쉼 없는 활동에도 팬들과 꾸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는 손호영의 남다른 팬 사랑이 돋보인다”고 전했다.
손호영은 국민 그룹 god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음악,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다. 지난해 연극 ‘환상동화’와 뮤지컬 ‘또! 오해영’으로 관객들과 만났고, 최근에는 god 데뷔 23주년 연말 콘서트 ‘온(ON)’을 성료했다.
손호영의 ‘MARCH, HO YOUNG <마치, 호영>’은 오는 26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진행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