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키드킹(Kidd King)이 ‘The Seed’ 프로젝트를 통해 웰메이드 신곡을 선보인다.
키드킹은 오는 14일 아메바컬쳐의 ‘The Seed (더 씨드)’ 프로젝트를 통해 새 싱글 ‘GO LOUD! (고 라우드!)’를 발매한다.
아메바컬쳐는 지난 11일 오후 공식 SNS에 ‘The Seed (더 씨드)’ 프로젝트 여섯 번째 아티스트인 키드킹의 싱글 발매 소식을 알렸다. 이어 12일에는 앨범 커버 이미지를 게재하며, 펀치넬로(punchnello)의 피처링 참여 소식도 공개했다.
키드킹은 Mnet ‘쇼미더머니9’에서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인상적인 래핑으로 ‘확고한 콘셉트 장인’이라는 타이틀을 얻은 아티스트다.
특히 키드킹과 ‘쇼미더머니8’ 우승자 펀치넬로의 시너지가 기대를 모은다. 앞서 ‘Boy In The Mirror (보이 인 더 미러) (Feat. 키드킹)’, ‘사랑은 돈과 같아 (Feat. 도넛맨(Donutman) & 펀치넬로)’ 등 작업물을 통해 막강한 케미스트리를 입증한 두 사람이 ‘GO LOUD!’로는 어떤 새로운 호흡을 보여줄지 관심이 높아진다.
‘The Seed’는 힙합과 R&B 씬에서 아직 땅속에 심어진 씨앗들이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아메바컬쳐의 프로젝트다. 지난해 차메인(ChaMane), 페디(Padi), Youth Hostel(유스호스텔/한지원, 정보익), 이안캐시(Ian Ka$h)가 ‘The Seed’ 프로젝트에 참여해 다양한 음악을 들려줬고, 최근에는 Mnet ‘쇼미더머니11’에 출연한 토이고, 고은이, NSW yoon, 노윤하, XINSAYNE이 합동 싱글 ‘HOP ON THE TRUCK (합 온 더 트럭)’을 발매했다.
이후 2개월 만에 키드킹과 함께 돌아오는 ‘The Seed’ 프로젝트의 여섯 번째 결과물 ‘GO LOUD!’는 오는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