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30322/2023032208144408636d3244b4fed182172185139.jpg)
배우 남우주가 광고 촬영장에서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드러냈다.
?
엔터세븐은 남우주가 최근 촬영한 음료 광고 현장컷을 공개, 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는 남우주의 모습이 포착돼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
공개된 현장컷 속 남우주는 깔끔하게 넘긴 포마드 헤어스타일과 블랙 슈트를 완벽하게 소화, 클래식한 스타일링으로 팬심을 저격했다. 평소 깔끔하고 반듯한 스타일로 알려진 남우주는 광고에서 아나운서 역을 맡아 스마트한 매력을 뽐냈다.
?
광고 촬영장에서 남우주는 콘티를 유심히 살펴보는 등 프로페셔널한 자세를 보여주는가 하면, 촬영 전후에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현장 관계자들의 시선을 모았다. 또 ‘차가운 도시남자’ 그 자체인 현장컷에 이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남우주의 비하인드 컷도 추가 오픈돼 팬들의 큰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
광고계도 접수한 남우주는 현재 뮤지컬 ‘어린왕자’의 타이틀롤로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남우주는 극에서 순수한 어린왕자 역을 맡아, 차분한 대사톤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동심을 되찾아주고 있다.
?
관객들의 호평을 얻고 있는 뮤지컬 ‘어린왕자’ 출연과 더불어 남우주는 광고계에서도 열일을 알린 바, 앞으로 폭넓은 활동을 예고해 기대가 쏠리고 있다.
?
한편, 남우주는 4월 2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되는 뮤지컬 ‘어린왕자’를 통해 관객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