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이 24주년을 기념해 새로워진 '더 프리미엄 베베쿡'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더 프리미엄 베베쿡'은 무항생제 1등급 한우 메뉴 전면 강화, 매일매일 다양한 신선한 채소 등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내용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첫번째는 한우메뉴 강화이다. 초기부터 완료기까지 한달내내 무항생제 1등급 한우 메뉴를 50% 이상 제공한다. 또한, 24년간 이유식을 개발하고 연구한 노하우로 한우토핑 시리즈를 출시해 아이 월령별 취식 가능한 입자의 한우를 섭취할 수 있게 했다. 한우 외 돼지고기, 닭고기 등 이유식에 사용되는 모든 육류는 무항생제 육류를 사용한다.
두번째는 신선한 채소이다. 유기농 쌀과 제철 식재료로 1,000여개의 영양 맞춤 레시피를 통한 이유식/영양식 식단으로, 아이 월령별 영양에 맞춰 15단계로 세분화된 식단을 매일 제공한다. 덕분에 매일 최대 7가지 신선한 채소를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 아이가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유식은 당일생산,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갓 만든 이유식을 매일 새벽 집 앞까지 안심배송해준다.
노경아 전무는 "베베쿡을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며 "24주년을 맞아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더 프리미엄 베베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고객 할인 혜택과 이유식 패키지 할인, 이유식, 영양식 2세트 증정 및 베베쿡 곰이 애착 인형, 돗투돗 마실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