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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생명이 고객 편의와 만족도 향상을 위해 사고보험금 모바일 청구 금액을 기존 300만 원에서 500만 원으로 상향한다고 11일 밝혔다.
동양생명은 예기치 못한 사고 등으로부터 고객을 더욱 폭넓게 지원하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금액 조정으로 사망, 장해 등 일부 급부를 제외한 사고 시 고객들은 최대 500만 원까지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 등을 통해 편하게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이나 홈페이지 사용이 어려운 고객들은 담당 설계사를 통해 손쉽게 사고보험금을 청구하면 된다.
동양생명은 사고보험금 청구에 따른 고객 편의 개선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평가다. 동양생명의 보험금 청구 '평균 처리기일(조사건 제외)'과 '1일 이내 처리율'은 2022년 하반기 기준 각각 0.6일과 98.8%다.
동양생명 관계자는 "무엇보다 고객 편의 개선을 위해 청구가능 금액을 확대 적용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수호천사로서, 보험금 청구 시 발생할 수 있는 고객 불편 사항을 끊임없이 개선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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