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은 공개방송을 1시간 이상 시청하면 추첨을 통해 매일 현금 50만원을 제공하는 '현금 1,000만원 쏜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 28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되고, 한국경제TV 통합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와우넷에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후 공개방송 1시간 이상 시청 조건 충족 시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현금 50만원을 제세공과금(22%) 제외 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매 응모일 다음 날 오전 10시에 와우넷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한국경제TV 와우넷은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3시 30분까지 공개방송을 진행한다. 50여명의 전문가들이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투자전략과 유망종목을 무료로 공개한다.
매주 토요일 오전 9시 공개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송관종 파트너는 "2분기는 반도체, 2차전지, 바이오 섹터의 주도주를 공략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적기"라고 말하며, "시장 주도주를 선점하고 집중 투자를 통해 시세의 끝자락까지 끌고 가는 전략을 구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했다. 하지만, "국제 유가 상승 및 5월 연준의 금리인상 우려 등 개인 투자자들이 대응하기 어려운 이슈들이 존재할 것으로 예상되어, 이럴 때일수록 전문가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여야 할 때"라고 말했다.
이벤트 및 공개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국경제TV 정보서비스국 김대원 기자
keemdae@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