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KCM이 섬세함 감성과 가창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다.
KCM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방구석 캐스팅 음원 '썸데이'를 발매한다.
'썸데이'는 지난 2008년 방송된 드라마 '싱글파파는 열애중'의 OST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곡이다. 누군가를 만나 사랑을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수많은 감정들을 깨닫고, 배우게 되는 한 사람의 이야기를 솔직한 가사에 담아냈다.
특히 KCM만의 독보적인 감성에 걸맞게 새로이 편곡된 음악과 "어느 날 그대를 만나서 / 나는 사랑을 했다오 / 그땐 심장을 떼 내고 버려도 / 안 되는 걸 / 정말 몰랐다오" 등 진심어린 가사가 KCM의 목소리와 만나 듣는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짙은 감성을 선사할 전망이다.
KCM은 그동안 '사랑아', '아름답던 별들의 밤', 'I LUV U', '오늘도 맑음', 프로젝트 그룹 M.O.M의 '지금 고백합니다', '듣고 싶을까' 등 앨범 활동을 비롯해 웹툰 '바른연애 길잡이',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등 OST에도 참여하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KCM은 다채로운 장르와 다양한 아티스트의 곡들로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해 온 '방구석 캐스팅'과의 만남을 통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의 '썸데이'를 완성하며 다시 한번 존재감을 알릴 전망이다.
KCM이 가창에 참여한 방구석 캐스팅 음원 '썸데이'는 1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