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요뜨 제쳤다"…GS25, 그릭요거트 매출 비중 37.4%로 껑충

유오성 기자

입력 2023-05-02 10:21  



GS리테일은 GS25가 판매하는 전체 요거트류에서 그릭 요거트가 차지하는 매출 비중이 1년 만에 7배 성장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4월 GS25 요거트 제품군 내 그릭 요거트 매출 비중은 37.4%로 지난해 4월 5.2%에 비해 크게 늘었다.

같은 기간 GS25가 운영하는 그릭 요거트 상품은 2종에서 8종으로 늘었다.

특히 '유어스카이막요거트허니'와 '유어스카이막요거트블루베리 2종'은 전체 26종의 GS25 요거트류 상품 가운데 4월 매출 기준 1위와 3위에 올랐다.

그간 요거트류 매출 부동의 1·2위를 차지하던 비요뜨와 요플레를 밀어낸 셈이다.

GS리테일은 그릭 요거트가 일반 요거트보다 당류는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헬시플레저를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적중한 것으로 분석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