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하가 청순한 분위기로 ‘MINDSET’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측은 3일 “윤하가 오늘 0시 공식 SNS에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마인드셋)의 콘셉트 포토 두 장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윤하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드리우고 있다. 낮게 깔린 시선과 무언가를 이야기하는 듯한 표정이 깊이 있는 무드를 이끈다. 화이트와 딥 블루 두 가지 대비되는 톤을 자신만의 매력으로 소화한 윤하의 우아한 자태와 아우라도 돋보인다.
특히 마이크를 잡고 있는 윤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의 곁으로 다양한 악기도 함께해 이번 ‘MINDSET’에 수록될 다채로운 트랙들을 기대하게 만든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2일 0시에는 ‘MINDSET’ 시리즈 이미지가 공개됐다. 연작 앨범으로 2019년 7월 2일 미니 4집 ‘STABLE MINDSET’(스테이블 마인드셋), 2020년 1월 6일 미니 5집 ‘UNSTABLE MINDSET’(언스테이블 마인드셋)을 발매했던 윤하가 3년여 만에 시리즈의 마지막 작 ‘MINDSET’을 발표한다.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할 ‘MINDSET’의 탄탄한 구성이 기대된다.
3일 오후 3시부터는 각종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MINDSET’에 대한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소속사 측은 “윤하는 명품 라이브와 독보적인 감성을 모두 담은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에 화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윤하의 스튜디오 라이브 앨범 ‘MINDSET’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