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보드게임즈가 5월 1일부터 5월 13일까지 롯데몰 수원점에서 '그래비트랙스' 어린이날 체험 행사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본 체험 행사는 '그래비트랙스'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도 쉽게 원리를 배우고 따라해볼 수 있도록 단계별 튜토리얼이 준비되어 있으며 아이들이 직접 미션을 선택하고 트랙을 완성하면 이를 영상으로 찍어 콘테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그래비트랙스' 전문가가 만든 높이 3M 규모의 대형 트랙 시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뿐 아니라, 전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무료 앱을 다운 받아 사전에 체험할 수 있는 앱 설계도 20종을 제공하며 행사장에 방문만 해도 '그래비트랙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도전 과제' 콘텐츠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체험 행사는 롯데몰 수원점 이외에도 고양 스타필드에서 4월 19일부터 5월 6일까지,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월 28일부터 5월 7일까지, 안성 스타필드에서 4월 25일부터 5월 7일까지, 기흥 롯데프리미엄 아울렛에서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그리고 이마트 수원점에서 4월 26일부터 5월 1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행사장을 방문한 아이들 모두가 트랙을 완성하고 성공의 경험을 느끼고 돌아갈 수 있도록 체험 규모를 대폭 확대했다"며, "어린이날 등 가정의달이 다가오는 만큼 아이들이 그래비트랙스를 직접 경험하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추어 더욱 즐겁고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