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핫이슈 출신 나현이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PRIMROSE) 멤버로 합류했다.
?
3일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핫이슈 출신 나현이 프림로즈 멤버로 새롭게 합류했다. 새롭게 피어날 프림로즈를 향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
프림로즈는 지난 1월 ‘RED MOON’(레드 문)으로 데뷔,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아이덴티티와 콘셉트로 활약해왔다. 이후 앞서 3월 멤버 예음이 개인 사정 및 건강상 문제로 탈퇴한 가운데, 소속사 A.O 엔터테인먼트는 “멤버 구성 후 새로운 프림로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
이런 상황에서 앞서 2021년 걸그룹 핫이슈로 데뷔하고 리더 겸 메인 보컬로 활약했던 나현의 합류 소식은 글로벌 팬들에겐 반가운 소식이다. 특히 나현은 공식 비주얼 멤버로서 신비로운 매력이 특징인 만큼, 앞으로 프림로즈라는 그룹을 통해 어떤 활약을 펼칠지 벌써부터 기대가 뜨겁다.
?
나현은 2022년 4월 핫이슈 해체 이후 현재 프림로즈 멤버로서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앞으로 나현은 루비와 함께 새로운 프림로즈로서 글로벌 걸그룹을 향해 재도약할 예정이다.
?
한편, 프림로즈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음악과 함께 독자적인 그룹 아이덴티티를 구축, K-POP을 이끌 주역으로 성장해나갈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