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승민이 '2023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9일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남승민이 오는 28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이날 공연에는 남승민을 비롯해 김호중, 진성, 김용임, 송가인, 영탁, 최백호, 정동원 등 유수의 트롯 가수들이 출연해 다채로운 트로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드림콘서트 트롯'은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성공을 기원하며 기획된 공연이다. SBS미디어넷, 한국연예제작자협회가 주최하고, SBS FiL, SBS M, 스타플래닛이 주관하며 부산광역시가 후원한다.
'드림콘서트 트롯'의 티켓은 글로벌 팬덤 플랫폼 스타플래닛에서 5월 8일(월) 저녁 8시부터 그라운드 석, 5월 12일(목) 오전 9시부터 스탠드 석을 무료 티켓 이벤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공연은 추후 SBS FiL과 SBS M에서 방송된다.
남승민은 그간 ‘트위스트 킹’, ‘지붕’, ‘바보같은 사람’, ‘욜로욜로’ 등의 곡들을 발매했으며,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오 마이 웨딩’ 등의 OST 가수로도 참여하며 깊은 감성과 깔끔한 창법으로 다양한 음악적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최근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남승민은 오는 5월 28일 '드림콘서트 트롯'에 출연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