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이 ‘슈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 측은 11일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시그니엘 서울, 롯데호텔 서울을 포함한 국내 전 체인호텔과 롯데호텔 괌, 롯데호텔 하노이 등 해외 체인호텔까지 총 27개가 참여한다”고 밝혔다.
예약 기간은 5월 12일부터 29일까지, 투숙 기간은 5월 15일부터 29일까지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프로모션 기간 내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객실 예약 후 투숙하면 투숙 일수 2배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지난해 야외 수영장 및 주요 부대시설을 리뉴얼 오픈한 롯데호텔 제주는 특별히 3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체크아웃 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명은 슈퍼 리워즈 혜택과 더불어 2배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6월 9일 공식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예를 들어 롯데호텔 서울에서 2박을 할 경우, 4박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이벤트에 당첨된다면 총 8박을 적립할 수 있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가정의 달인 5월, 보다 효율적으로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 티어를 상향시킬 수 있는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편안한 휴식과 알찬 혜택으로 사랑하는 가족과 행복한 호캉스를 즐기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초 롯데호텔 리워즈 멤버십 제도 개편에 따라 플래티넘 50박 이상, 골드 25박 이상, 실버 5박 이상 투숙 시 해당 등급으로 상향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