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성규가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더블에이치티엔이는 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2023 S/S Collection)'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새하얀 벽에 어느 매거진의 목차 페이지를 연상케 하는 포스터가 부착돼 있다. 고급스러운 폰트의 심플한 디자인과 코팅이 구겨진 디테일이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컴백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는 8일 0시 김성규의 새 미니 앨범 트랙리스트가 공개되며, 같은 날 정오부터는 피지컬 앨범의 예약 판매가 시작돼 본격적인 컴백 시동을 건다.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4일간 S 버전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4일간 K 버전의 콘셉트 필름과 포토가 공개되며, 뮤직비디오 티저 또한 두 버전으로 공개돼 컴백의 열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특히 앨범 발매 이틀 전인 오는 26일에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의 수록곡 전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돼 김성규의 새 음악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앨범 발매일인 28일 오후 8시에 예정된 컴백 라이브에 대한 관심 또한 뜨겁다. 김성규는 음원이 공개된 직후 펼쳐질 라이브를 통해 새 앨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팬들과 소통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김성규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디어 마이 팬(Dear my fan)' 이후 약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독보적인 음색과 애절한 가창력으로 발매하는 곡마다 음악 팬들의 감성을 저격하며 오랜 시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감성 보컬리스트' 김성규가 새 미니 앨범을 통해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성규의 다섯 번째 미니 앨범 '2023 에스에스 컬렉션'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최근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한 김성규는 오는 9일 0시 인피니트 멤버들과 새롭게 오픈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 13주년 라이브 파티를 개최한다. 오는 11일에는 대만 타이베이 국제 컨벤션 센터(TICC)에서, 오는 20일에는 홍콩 카우룽베이 국제 무역전시센터에서 솔로 단독 콘서트 '[LV]'를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