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가 수협은행과 최대 연 13.0%(세전)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최대 연 3.4%(세전) 적금상품에 롯데카드 대상카드 이용조건 달성 시 스페셜리워드 연 9.6%를 추가로 받을 수 있어 연 13.0% 금리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적금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입한도는 최대 30만원이다. 적금 기본금리는 연 2.75%며 △수협은행 마케팅동의 △자동이체 납입 △롯데카드 결제계좌 수협은행 본인 입출금통장 지정 등의 우대조건 충족 시, 최대 연 0.65%를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8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롯데카드 대상카드로 이용조건을 충족하면 스페셜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적금 가입월부터 만기월 이전 달까지 롯데카드 대상카드로 누적 30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스페셜리워드 연 7.6%를 받을 수 있다.
또 △자동이체 납부 1건 이상을 연결하고, 3개월 이상 유지하면 스페셜리워드 연 2.0%를 추가로 제공한다. 대상은 이벤트 시작일 기준 6개월간 롯데 개인 신용카드 실적이 없는 회원이며, 대상카드는 'LOCA LIKIT(로카 라이킷)'이다. 이벤트 응모는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적금상품 가입은 수협은행 파트너뱅크앱에서 가능하며, 선착순 1만명에게 판매된다. 대상카드는 롯데카드 디지로카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기준금리 인상으로 은행 예금과 적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수협은행과 제휴를 맺고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양사간 전략적 협업 관계를 형성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