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영웅의 ‘마이 리틀 히어로’가 이제부터는 일요일 밤을 책임진다.
14일 오전 임영웅 공식 SNS 채널과 KBS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 4화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임영웅은 주위를 살피며 천천히 LA 숙소 밖으로 나오고 있어 그 사연에 대한 궁금증부터 높이고 있다.
그 후 미리 제작진에게 부탁한 차에 탄 임영웅은 직원들을 위한 깜짝 선물인 ‘오징어찌개 요리해주기’를 위해 몰래 한인마트로 향한다.
기대가 되고 설렌다는 임영웅은 한인마트에 오자마자 손수 적어온 오징어찌개를 위해 필요한 재료를 꼼꼼하게 체크하며 눈길도 끌었고, 마트에 온지 단 3초 만에 정체가 들통 나 어딜 가나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음도 증명해보였다.
임영웅의 순탄한 장보기가 예고된 가운데 ‘마이 리틀 히어로’는 토요일 밤이 아닌 일요일 밤으로 자리를 옮겨 더 많은 시청자를 만나게 됐다.
꾸미지 않은 솔직 담백한 ‘진짜 모습’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임영웅은 현재 ‘마이 리틀 히어로’ 외에도 두 번째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감성 힐링도 선물하고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오는 18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