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기업솔루션 통합판매 포털 'U+비즈마켓' 서비스에 AI챗봇서비스 챗GPT를 도입한다.
LG유플러스는 U+비즈마켓에 챗GPT 기능을 도입해, 기업 고객이 생소한 솔루션과 IT용어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고 21일 밝혔다.
U+비즈마켓에 입점하는 솔루션 보유기업도 챗GPT를 활용해 간단명료하면서 시선을 끄는 상품 설명을 준비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그외에도 LG유플러스는 PASS by U+, 우리가게패키지 같은 앱에서도 챗GPT 기능을 도입하고 나섰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 친화적인 방식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신규 상품 개발에도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정승헌 LG유플러스 솔루션사업담당은 "이번 챗GPT 도입으로 기업 및 개인 고객이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보다 잘 이해하고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서비스를 기획하고, 이용 경험을 혁신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