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김소현의 힐링송이 발매된다.
소속사 측은 29일 “김소현이 오늘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김소현이 처음으로 발매하는 싱글이자 감성 발라드 장르로 그동안 받아온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와 함께 늘 같은 자리에서 김소현을 응원해 주는 모든 이들을 위한 따뜻한 선물 같은 앨범이다.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베스트셀러 작가 글배우의 에세이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의 글을 발췌하여 가사가 만들어진 곡. 김소현의 청아하고도 진중한 음색이 더해진 이 곡은 화려하면서도 정서적인 멜로디로 음악의 짙은 감동을 더욱 배가 시켜 많은 리스너들에게 깊은 위로를 전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디지털 싱글에는 김소현의 솔로 곡 외에도 뮤지컬 배우이자 남편 손준호와 함께 가창한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 듀엣 버전 또한 함께 수록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오는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김소현의 단독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올웨이즈 데어)’가 개최되는 만큼 이 자리에서 신곡 라이브 무대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김소현의 깜짝 신곡 모든 날에 모든 순간에 위로를 보낸다’는 29일 오후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미니 콘서트 ‘Always there’은 7월 2일 오후 6시 성수아트홀에서 개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