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전문 커피 브랜드 블루포트가 대학생 연합 피티동아리 'univ pt'의 제 16회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데이를 함께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가 앞으로 나아가야할 방향성과 학생들의 니즈를 파악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현재 블루포트는 전국 130여곳 대학교에 입점했으며, 병원, 관공서 등의 특수시장에도 입점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한 '유니브 피티'의 후원 외에도 광주 전남지역 대학생 마케팅 동아리 'ABC마케팅'의 행사를 함께 진행했고, 올해 하반기 시즌에도 다양한 대학생 연합동아리들의 모임을 함께 진행하며 후원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