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dnrs/20230904/B20230904095614257.jpg)
농심은 컵라면 신제품 '라면왕김통깨사발'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농심은 지난해 8월 출시한 봉지면 라면왕김통깨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컵라면 형태로도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라면왕김통깨는 출시 한 달 만에 500만 개가 판매됐고, 1년간 누적 매출액 200억 원을 달성했다.
농심 관계자는 "라면왕김통깨사발은 색다른 맛, 부담 없는 칼로리, 조리 간편성까지 삼박자를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새로운 가치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면왕김통깨사발은 오는 11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