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가 신곡 ‘Good & Great’(굿 앤 그레이트)로 특유의 재치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사한다.
소속사 에스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키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Good & Great’는 리드미컬한 피아노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자기 자신과 하고 있는 일에 대한 키의 자부심을 담아 모든 워커(Worker)의 공감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이번 신곡의 퍼포먼스는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다양한 모습을 표현한 것은 물론, 스스로 머리를 쓰다듬는 일명 ‘셀프 칭찬’ 포인트 안무 등이 더해져 무대를 보는 재미를 한껏 높일 전망이다.
앞서 키는 샤이니 각종 SNS에 게재된 타이틀 곡 ‘Good & Great’ 챌린지 영상을 통해 음원 및 안무 일부를 선공개, 훈훈한 지원사격에 나선 민호, 태민과 춤을 추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것은 물론, 여러 라인업이 참여한 챌린지 영상 추가 오픈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5일 0시 공개된 새 티저 이미지는 키가 서늘한 분위기의 오피스에서 겪는 감정들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편, 키 두 번째 미니앨범 ‘Good & Great’는 오는 9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Good & Great’를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