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숲이 오는 24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성황리에 개최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지난해 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한 베베숲은 방문객들이 편안하게 쉬어 갈 수 있는 휴식 공간 컨셉으로 베베숲의 라인업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화제를 모았던 남다른 저력을 과시한 바 있기에, 이번 부산에서 개최되는 코베 베이비페어 역시 많은 육아맘대디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베베숲은 이후 일산, 서울 등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대규모 베이비페어에 참가 소식을 밝히며,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부스를 마련하여 소비자들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특히 이번 베이비페어에서는 출시 예정인 스킨케어 신제품 라인을 부스 운영 시간 동안 무료로 전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많은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또한, 국민 물티슈로 불리는 '베베숲 시그니처 물티슈' 뿐만 아니라, 요즘 세제로 육아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숲 홈의 세제&유연제까지 베페 전용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베베숲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시그니처 슬림팩 1팩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오후 2시부터 베베숲 홈 시향 이벤트 참여 시 제로 휴대 물티슈 1팩을 증정한다. 부스는 제1전시장 3홀 J-23에 위치하고 있다.
베베숲 관계자는 "이번 부산에서 진행되는 벡스코에 처음 참여하는 만큼 다양한 제품과 함께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준비를 했고, 서울 경기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더 많은 소비자들과 함께 소통하며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자주 만들겠다"며 "그동안 궁금했던 제품을 직접 비교해 보고 현장에서만 받아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