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은 가수 이효리와 손잡고 론칭 이후 첫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선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쇼핑 판타지 온(ON)'을 주제로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이달 16일부터 SNS 및 온라인을 중심으로 두 달간 본격적인 광고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롯데온은 주요 서비스인 4개 버티컬 서비스, 프리미엄 상품 및 서비스 등을 중심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특히 이번 광고에는 가수 이효리가 10년만에 상업광고 모델로 참여했다. 롯데온의 핵심 서비스인 뷰티, 명품, 패션 등을 이용하는 3040세대 여성 고객층이 열광하는 모델로, 고객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회사 측은 예상하고 있다.
롯데온은 '쇼핑 판타지 온'을 주제로 정하고, 롯데온이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으로서 '쇼핑 판타지를 실현시켜주는 최적의 공간'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담았다.
최현정 롯데온 브랜드콘텐츠실장은 "이번 광고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롯데온을 방문하고, 4개 버티컬 서비스와 프리미엄한 상품 및 서비스 등을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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