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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겨울철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기온이 본격적으로 떨어진 지난 7일부터 11일까지 5일간 주요 패션 상품군 매출이 전주 동기간과 비교해 50% 증가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가운데 럭셔리웨어는 45%, 스포츠는 25%, 아웃도어가 65% 신장하며 아우터 비중이 큰 카테고리의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추워진 날씨는 백화점 매출 실적 상승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롯데백화점은 전망하고 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프리미엄 패딩을 비롯 아웃도어 패딩 등 패션 브랜드별 사은 및 세일, 팝업을 진행한다.
대표적으로 캐나다구스, 노비스, 에르노, 파라점퍼스, 듀베티카, 맥케이지, 퓨잡 등이 참여해 1백만, 2백만, 3백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노스페이스, K2, 노르디스크 등 아웃도어 브랜드들도 30, 60, 100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승주 롯데백화점 럭셔리디자이너팀장은 "갑작스럽게
기온이 떨어지며 월말에 진행 예정이었던 행사를 한 주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며 "다양한 프리미엄 아우터 및 패션 팝업 등을 통해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적시에 구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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