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사내 벤처팀 'D사내벤처TF'의 데이팅 서비스 '하트트래블'이 내년 상반기 '㈜케미컴퍼니'라는 이름으로 분사를 앞두고 있다고 6일 밝혔다.
하트트래블은 카메라 없이 진행되는 연애 프로그램 성격의 서비스로, 한 기수당 남녀 12명을 선발해 1박 2일 여행을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가 프로필과 이상형을 작성하면 자체 매칭 시스템으로 분석해 매칭 가능성이 높은 다른 참가자를 선정하고, 선발된 참가자들이 여행이나 피크닉을 통해 서로를 알아간 뒤 마음에 드는 이성을 선택하는 방식이다.
홈페이지 개설 6개월 만에 매칭률 48%, 가입자 880명을 넘었으며 12월 현재 전체 회원 중 20대가 37%, 30대가 59%를 각각 차지하고 있다.
하트트래블은 내년 분사를 앞두고 서비스 고도화와 운영 규모 확대에 착수했고, 별도 앱 출시도 준비 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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