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산물 전문 기업 내오가 '2024 KTEA한국브랜드평가대상' 참김 브랜드 부문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24 KTEA한국브랜드평가대상'은 브랜드 신뢰도와 충성도, 브랜드 평판 등을 반영해 수상하는 시상식으로 내오는 2024년도 참김 브랜드 부문에서 가장 큰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현재 내오는 김 브랜드인 '섬섬참김'을 출시하고 제품 생산에 돌입하는 등 시장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오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를 높게 평가해주시고 이번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경제TV 박준식 기자
parkjs@wowtv.co.kr관련뉴스